[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16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아유미’를 전격 업데이트했다고 17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1성급 캐릭터 ‘아유미’는 중간 열에서 적을 교란시켜 우왕좌왕하게 만드는 순정파 소녀다. 이 캐릭터는 필살기 ‘용기를 내서 돌격합니다~!’를 통해 전방의 적 전체를 암흑 속에 빠뜨려 혼란을 주는 점이 특징이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스물한 번째 지역 ‘카스탈리아 숲ㆍ동부’와 ‘메인 스토리 제11장 1화~5화’를 오픈했다. 또, 최고 레벨을 124까지 확장하고 한정판 ‘고딕 테마 가구’를 추가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22일까지 ‘제 1회 프리코네 인기투표’ 인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게임에 접속해 캐릭터 인기투표에 참여할 수 있으며, 투표 미션 달성 시 인게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식 커뮤니티 정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커뮤니티 내에서 각각의 이벤트 기간에 맞춰 ‘CM 코니의 퀴즈 이벤트’와 ‘길드 하우스 꾸미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인게임 재화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