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광주전남취재본부 송덕만 기자] 15일 치러진 21대 국회의원 총선 결과 광주 북구을 선거구에서 더불어민주당 이형석 후보가 당선됐다.

15일 치러진 21대 국회의원 총선 결과 광주 북구을 선거구에서 더불어민주당 이형석 후보가 당선됐다. [사진=이형석 당선인 선거사무소]
15일 치러진 21대 국회의원 총선 결과 광주 북구을 선거구에서 더불어민주당 이형석 후보가 당선됐다. [사진=이형석 당선인 선거사무소]

이형석 당선인은 "위대한 시민의 힘으로 광주 정치 교체를 이뤄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광주 시민들께서 저를 선택해주신 그 뜻을 가슴에 새겨 새로운 북구, 새로운 광주, 새로운 정치로 반드시 보답드리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 당선인은 "광주 시민들과 함께 호흡하고 소통하는 국회의원이 되어 국민의 신뢰를 얻는 일하는 국회를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이 당선인은 "문재인 정부와 함께 한반도의 항구적인 평화, 지방분권을 통한 국가 균형발전과 코로나 19로 어려워진 민생경제도 반드시 살려내겠다"고 말했다.

그는 "기업, 노동자, 정부, 시민사회와 머리를 맞대 혁신성장과 공정경제가 조화를 이루는 포용적 복지 국가를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서겠다"며 "이를 통해 문재인 정부의 하반기 안정적인 국정운영을 뒷받침하고 2022년 정권 재창출을 반드시 이뤄내겠다"고 다짐했다.

이 당선인은 "광주 시민 여러분께서 주신 성원과 지지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늘 초심을 잃지 않고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광주 시민들과 항상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