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강릉시 선거구에서 무소속 권성동 후보가 4선에 성공한 가운데 강릉시 선거사무소에서 지지자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고 있다.
16일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강릉시 선거구에서 무소속 권성동 후보가 4선에 성공한 가운데 강릉시 선거사무소에서 지지자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고 있다.

[이뉴스투데이 강원취재본부 어경인 기자]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강릉시 선거구에서 무소속 권성동 후보가 4선에 성공했다.

당선을 확정지은 권성동 당선자는 16일 강릉시 선거사무소에서 "당선은 온전히 강릉시민의 승리이자 쾌거"라며 "불가능할 줄 알았던 일이 이뤄졌다"고 당선 소감을 말했다.

이어 "미래통합당의 무책임한 낙하산 공천으로 인해 생각하지도 못했던 무소속 출마를 하게 됐다"며 "많은 시민들이 '우리 강릉시민 추천 후보'라고 위로와 격려를 보내줬다. 다시 한 번 마음 속 깊이 감사한다"고 덧붙였다.

그는 "즉시 미래통합당에 복당신청을 하고 통합당으로 돌아가 보수세력을 규합하고 문재인 정권과 민주당의 폭주를 막는 중심적 역할을 하겠다"며 "통합당 원내대표에 도전하겠다"고 밝혔다.

또 "21대 국회에서 강원도 유일의 4선 의원으로서 강릉 발전을 위한 국비와 사업을 가져오겠다"며 "지금까지 한 일보다 앞으로 더 많은 일을 하겠다"고 이야기 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시민께서 저를 선택해주신 이유를 잊지 않고 항상 낮은 자세로 시민 여러분과 소통하겠다"며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강릉시민의 뜻을 받들어 의정생활을 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