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걸그룹 최초 유튜브로 보는 다큐 공개
상태바
트와이스, 걸그룹 최초 유튜브로 보는 다큐 공개
  • 박병윤 기자
  • 승인 2020.04.14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이뉴스투데이 박병윤 기자] 트와이스가 국내 걸그룹 최초로 유튜브 오리지널 시리즈를 통해 다큐멘터리를 선보인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유튜브 오리지널 시리즈 '트와이스: 시즈 더 라이트'(TWICE: Seize the Light) 첫 회를 오는 29일 세계 81개 지역에서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앞서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방탄소년단 등 국내 보이그룹이 유튜브 오리지널 시리즈에 출연한 적은 있지만 걸그룹으로는 트와이스가 처음이다.

소속사는 "K팝을 선도하는 JYP 대표 걸그룹 트와이스와 세계 최대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가 만나 강력한 글로벌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총 8회로 구성된 이 시리즈는 트와이스의 시작과 현재 그리고 미래를 이야기하는 리얼 다큐멘터리다. 멤버들의 연습생 시절과 트와이스로서의 성장, 새로운 무대를 향한 도전, 솔직한 마음 등을 담았다.

국내 시간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되며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자는 1회 방송일에 8회의 에피소드를 모두 본다. 트와이스는 '트와이스: 시즈 더 라이트' 출연을 기념해 오는 28일 오후 2시 전 세계 미디어와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진다.

한편 '프리미어 라이브 스트리밍'(Premiere Live Streaming)'이라고 명명한 이 행사는 트와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