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파고다교육그룹]
[사진=파고다교육그룹]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국내 종합 어학교육기관 파고다어학원이 13일부터 5월 8일까지 ‘크리에이터 릴레이 영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자칫 학습 의지가 사그라들 수 있는 사회 분위기에서 온라인을 통해 파고다 신규 크리에이터를 비롯한 다양한 선생님들의 강의 스타일을 경험하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게임 형태로 기획됐다.

파고다 크리에이터 릴레이 영상 이벤트는 강의 영상을 시청하고, 이벤트를 SNS, 카페, 블로그 등에 소문내면 각각 점수가 매겨지게 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강의는 토익, 오픽, 기초영어, 중국어 등 다양한 과목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순으로 에어팟 프로, 백화점 상품권, 치킨 등의 경품이 제공되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파고다어학원 5000원 할인 쿠폰이 자동으로 지급된다. 해당 쿠폰은 4~5월 수업 등록 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파고다어학원 사이트 회원이라면 수강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및 관련 자세한 사항은 파고다어학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