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리얼 브러쉬. [사진=모나미]
컬러 리얼 브러쉬. [사진=모나미]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모나미는 캘리그라피, 컬러링, 일러스트 등 다양한 드로잉에 활용이 가능한 ‘컬러 리얼 브러쉬(COLOR REAL BRUSH)’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컬러 리얼 브러쉬는 모필 타입의 브러쉬로 탄력이 좋아 실제 붓을 사용하는 듯한 필감을 제공한다. 힘의 강도나 쓰는 각도에 따라 부드러운 표현부터 생동감 있는 표현까지 가능하다. 브러쉬는 중필과 세필 2가지 종류로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잉크는 메탈과 형광 계열을 포함해 36가지 다채로운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완전히 마른 뒤에는 물에 번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잉크로 수채 물감처럼 발색이 되며, 제품 바디의 푸시 버튼을 눌러 잉크 양을 조절할 수 있다.

브러쉬와 잉크 리필 1개입(블랙, 블루, 레드, 그린, 베이비핑크, 실버 색상)이 결합된 본 제품 이외에도 중필, 세필 리필 브러쉬와 36색의 다양한 색상의 잉크 리필은 별도 구매가 가능해 필요에 따라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모나미 관계자는 “부드러운 모필의 다색 붓펜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제품 개발 시 소비자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더욱 좋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