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쉐보레는 오는 27일까지 카카오와 함께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시승은 카카오톡 채팅창 배너 광고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원하는 지역과 대리점을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시승 완료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2명), 카카오 프렌즈 기프트 카드(5명), 스타벅스 쿠폰(370명) 등을 증정한다.

이용태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코로나19로 인해 야외 활동에 제약이 많은 가운데 대리점을 찾지 않고도 손쉽게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를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배려했다”며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고객의 안전을 확보하면서도 쉐보레의 제품 경험을 확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비접촉 마케팅 캠페인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쉐보레]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