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S홈쇼핑]
[사진=NS홈쇼핑]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NS홈쇼핑이 봄맞이 집 단장과 건강 관리 해결책을 제시하는 '집단장해봄', '건강한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은 이번 주말 11~12일이다.

11일에는 가전, 가구, 침구 등 생활 카테고리 상품 구매 시 카드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집단장해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일 오전 10시 40분~11시 55분 방송되며 삼성, 신한, KB국민, 현대 등 4개 카드로 결제 시 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집단장해봄' 프로모션에서는 LG 코드제로 A9S 청소기부터 LG 디오스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LG 트롬 건조기 스팀씽크큐 등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또 보루네오 침대와 60수 순면 워싱 침구 보몽드 앨리스 침구세트, 듀오백 풀메쉬 에어로 의자, LG 노트북 그램 15도 소개한다.

12일에는 건강기능식품과 건강용품 구매 시 적립금 혜택을 제공하는 '건강한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건강한 봄' 프로모션은 12일 오전 6시~오후 9시40분 방송하는 행사상품을 15만원 이상 구매하면 10%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행사다.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정관장 홍삼활력 플러스', '박경호 녹용활력'부터, '라이코펜',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크릴56 크릴오일', '닥터 슈퍼칸' 등 다양한 건강기능증진식품을 제안한다.

강명필 NS홈쇼핑 TV건강기능증진영상팀 PD는 "봄에 필요한 건강 관리부터 집 단장까지 실속있는 혜택과 함께 제안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