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후지필름]
[사진=한국후지필름]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한국후지필름㈜는 봄을 맞이해 실내에서 즐기는 벚꽃놀이 아이템으로 구성된 ‘인스탁스 스퀘어 SQ6 체리블라썸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체리블라썸 에디션’은 다섯 가지 색상의 색연필로 벚꽃 및 다양한 꽃 문양의 컬러링북을 칠하며 직접 인화한 필름을 부착해 꾸미는 ‘셀프 포토 컬러링북’ 패키지다. ‘인스탁스 스퀘어 SQ6(브러쉬 골드, 펄 화이트)’, ‘인스탁스 스퀘어필름’ 20매, 포토 컬러링북, 색연필로 구성된다. 특히 포토 컬러링북은 손쉽고 재미있게 사진 부착이 가능해 실내 놀이로 안성맞춤이다.

한편 ‘인스탁스 스퀘어 SQ6’는 다섯 가지 색상의 레트로한 디자인과 1대 1 정방형 비율이 특징인 인스탁스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감각적인 컬러의 플래시 부착형 섬광 컬러 필터와, 셔터를 두 번 눌러 한 장의 필름에 두 개의 이미지를 겹쳐 담는 이중노출모드는 예술적인 샷을 연출하는 데 제격이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외출을 자제하게 되면서 올해 벚꽃구경을 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이번 ‘체리블라썸 에디션’을 기획했다”며 “인스탁스의 인기 카메라, 필름, 포토 컬러링북과 함께 집에서 필름 인화의 재미도 느끼고 나만의 벚꽃놀이를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