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빛소프트]
[사진=한빛소프트]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한빛소프트는 9일 정기점검을 통해 2020년 신규 블랙라벨 아이템인 '감출 수 없는 매력 스쿨유니폼패션'(남녀 각 1종), 럭셔리스쿨 블랙백팩'(공용) '럭서리스쿨 핑크백팩'(공용)을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블랙라벨 아이템이란 일정 기간 동안만 등장하는 한정판 세트 의상으로, 2016년 첫 선을 보인 이래 매년 독특한 개성의 디자인으로 출시돼 소장가치가 높다.

또 일반 의상 아이템과 달리 전용 옷장과 배경화면, 옷장에서 갈아입을 때 발생하는 스페셜 연출, 친구와 함께하는 스페셜 감정 표현 등 시각적 만족감을 더하는 추가 옵션도 포함돼 있다.

올해 블랙라벨 에디션은 '명품 교복'이 콘셉트이며 5월7일 점검 전까지 판매한다. 의상과 가방 1세트를 구매하는 유저에게는 상점 아이템 30% 할인권 1장, 2세트 구매시에는 30% 할인권 2장을 지급한다.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입력하면 캐릭터가 춤추는 리듬댄스 게임이다. 이 게임은 지난 2004년 첫 서비스를 시작해 올해 16주년을 맞은 국내 대표 장수 캐주얼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K-Pop을 포함한 다양한 음악을 들으면서 개성 넘치는 패션 아이템을 장착하고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게임성, 팸(FAM)을 중심으로 한 활성화된 커뮤니티, 커플 시스템 등이 오디션의 매력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