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득구 후보 공약모음집 [사진=강득구]
강득구 후보 공약모음집 [사진=강득구]

[이뉴스투데이 경인취재본부 신윤철 기자] 강득구 안양 만안구 국회의원 후보가 안양 만안구를 꿰뚫는 ‘꼼꼼’온라인 공약모음집을 발표하고, 정책선거를 천명했다.

온라인 공약모음집은‘만안 성장동력’부터 ‘동네 곳곳 이슈’까지 총망라되어 있다. 강득구 후보는 시민소통에 강점을 가진 만큼 시민들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정책에 반영하고 발전시킨다는 방침이다.

강득구 후보는 공약모음집을 통해‘안양 만안의 3대 성장동력’을 중심으로 ▲3대 만안성장동력공약 ▲3대 찾아오는 만안교육 ▲4대 문화·환경 공약 ▲교통 ▲지속가능한 발전과 사회적 약자를 위한 입법계획 ▲소상공인을 위한 안양 공공 배달앱 등을 정책으로 내세웠다.

강득구 후보는 안양 만안의 3대 성장동력으로 ▲서안양스마트밸리의 차질 없는 추진 ▲안양중심상권 트라이앵글 상권부활 프로젝트 ▲행정중심지로의 만안 조성을 꼽고 강력한 추진의지를 밝혔다.

강득구 후보는“저는 만안에서 크고 자란 만안사람이다. 만안구민의 지역발전에 대한 갈증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면서 “경기도 연정부지사와 경기도의회 의장을 하면서 오랫동안 꼼꼼히 준비해왔다. 만안의 변화를 갈망하는 시민들의 말씀을 잘 듣고 정책을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온라인 공약모음집 및 공보물은 강득구 후보 SNS등에서 볼 수 있으며, 업데이트되는 정책 등은 실시간으로 반영될 예정이라고 캠프는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