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서울사이버대학교]
[사진=서울사이버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총장 이은주)가 오는 10일부터 25일까지 SCU 헌혈의 날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헌혈 이후 헌혈증을 사진으로 촬영해 학교 공식 블로그 댓글에 응원의 말과 함께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4월 30일 발표하며, 서울사이버대학교 총학생회에서 준비한 경품을 지급받는다.

이재원 서울사이버대 총학생회장은 "올해 코로나19 등 여러 어려움으로 이웃의 온기가 더욱 필요한 시점이다"며 "더 많은 학우들과 생명사랑나눔운동을 실천하고, 헌혈에 대한 국민적인 관심을 증대하기 위해 헌혈 인증이벤트를 시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서울사이버대에서는 교직원과 학생들로 이뤄진 SCU WAVE 사회봉사단을 통해 체계적인 사회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으며, 최근에는 코로나 19방지를 위해 서울사이버대학 총학생회에서 대한적십자사에 1000만원을 기탁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2008년부터는 매월 13일을 'SCU 헌혈의 날' 로 지정하고, 재학생들과 교직원들의 헌혈 참여 독려를 통해 생명사랑나눔운동을 실천하고 있다.

이재웅 서울사이버대 학생부총장(부동산학과 교수)은 "서울사이버대학교는 다양한 루트를 통해 많은 이들과 온기를 나누기 위한 사회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며 "서울사이버대는 앞으로도 많은 이들과 함께 사랑과 온정이 필요한 곳에 함께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