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 자회사 에스코어, 디지털 마케팅 컨설팅 사업 강화
상태바
삼성SDS 자회사 에스코어, 디지털 마케팅 컨설팅 사업 강화
  • 여용준 기자
  • 승인 2020.04.08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삼성SDS의 자회사 에스코어가 서비스 오퍼링 확대를 통해 디지털마케팅 컨설팅 사업 강화에 나선다.

8일 삼성SDS에 따르면 최근 전자, 자동차, 패션, 소비재 등 모든 기업들은 비대면 현상, 디지털 전환 본격화로 새로운 마케팅 전략이 더욱 절실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에스코어는 하이테크, 럭셔리 화장품·패션, 자동차 업종을 대상으로 디지털마케팅 컨설팅 사업을 적극 펼쳐나갈 계획이다.

에스코어는 국내 디지털마케팅 컨설팅 업계 최대 규모인 약 100명의 전문 컨설턴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추가로 관련 전문 인력 확보도 진행하고 있다. 

에스코어는 글로벌 전문 컨설턴트 및 분석가가 인공지능(AI)·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고객 사업 분석 △마케팅 전략 수립 △캠페인 운영 △실행 결과 성과 분석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국내 디지털마케팅 컨설팅 업계 중 유일하게 엔드 투 엔드로 제공한다.

고객은 이를 통해 제품 공개 또는 출시 전에 판매량을 예측하고 출시 후에는 관심도 및 판매 추이에 따라 실시간으로 마케팅 활동 조정이 가능하다. 또 제품 출시 시점을 정하거나 경쟁사 비교 분석을 통해 제품 개선 방향에 대한 아이디어도 얻을 수 있다.

한성원 에스코어 대표는 “에스코어 디지털마케팅 컨설팅은 전략 수립부터 운영까지 기업 고객이 원하는 토털 서비스를 글로벌 수준으로 제공하고 있다”며 “비즈니스·마케팅 컨설팅 역량과 데이터 심화 분석, 플랫폼 기술력이 결합된 에스코어만의 특장점을 살려 고객의 성공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