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넷플릭스 등 해외주식 거래시 경품제공 이벤트
상태바
유진투자증권, 넷플릭스 등 해외주식 거래시 경품제공 이벤트
  • 이상헌 기자
  • 승인 2020.04.0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사진=유진투자증권]

[이뉴스투데이 이상헌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해외주식 투자자들을 위해 4월에는 ‘OTT 주식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OTT란 Over The Top의 약자로 기존 방송통신 사업자와 함께 제3의 사업자가 인터넷망을 통해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뜻한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Untact) 시대 대표 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유진투자증권 온라인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 4월 한달 동안 미국에 상장된 OTT 대표 기업인 넷플릭스, 알파벳, 월트디즈니 주식을 1주 이상 거래할 경우 추첨을 통해 해당 기업 주식이나 연간 이용혜택 등을 제공한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유진투자증권에서 MTS나 HTS로 넷플릭스 주식 1주 이상 거래할 경우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넷플릭스 주식 1주, 10명에게는 넷플릭스 1년 무료 이용혜택이 제공된다. 알파벳 주식을 1주 이상 거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은 알파벳A 주식 1주를, 20명은 유튜브 프리미엄 1년 이용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월트디즈니 주식 1주를 거래한 고객 중 2명을 뽑아 월트디즈니와 관련된 고가의 레고 상품을 제공한다. 120만원 상당의 ‘스타워즈 밀레니엄 팔콘 75192’와 70만원 상당의 ‘레고 디즈니캐슬 71040’이 경품으로 준비돼 있다.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도 유진투자증권에서 부담한다.

유진투자증권에서는 작년부터 불고 있는 해외투자 열풍을 맞아 올해부터 매월 특색 있는 해외주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월에는 ‘스타벅스’를 주제로 관련 주식과 아메리카노 1년 무료이용권을, 3월에는 ‘애플’을 주제로 관련 주식과 에어팟 프로를 추첨을 통해 고객들에게 제공한 바 있다.

이 밖에도 온라인(HTS, MTS)으로 해외주식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이 4월 30일까지 미국, 중국, 홍콩에 상장된 해외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할 경우 30달러가 지급되는 투자지원금 이벤트도 지난달에 이어 이번 달에도 계속된다.

민병돈 WM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OTT 기업에 대한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을 충족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매월 특색 있는 이벤트를 통해 해외주식 투자자들에게 성공적인 투자를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