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D, OLED 전문 사이트 ‘올레드 스페이스’ 개편
상태바
LGD, OLED 전문 사이트 ‘올레드 스페이스’ 개편
  • 여용준 기자
  • 승인 2020.04.0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레드 스페이스 개편 화면. [사진=LG디스플레이]
올레드 스페이스 개편 화면. [사진=LG디스플레이]

[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LG디스플레이가 OLED의 차별성과 우수성을 적극 알리기 위해 OLED 전문 사이트인 올레드 스페이스를 개편했다고 8일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2018년 12월 한국어, 영어, 중국어 등 3개 국어를 지원하는 글로벌 사이트인 올레드 스페이스를 오픈했다.

올레드 스페이스 사이트는 OLED 관련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는 사이트로서 오픈 1년 여 만에 누적 방문자수 1200만명을 돌파했다.

이에 일반 소비자뿐 아니라 기업 고객들의 관심을 극대화 하고 차별화된 컨텐츠를 제공함은 물론,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인터페이스로 변경하고자 올레드 스페이스를 새롭게 꾸몄다.

특히 △OLED의 특성과 우수성 소개 및 구매 접점 정보를 전달하는 디스커버 섹션 △트렌스페어런트 OLED, 시네마틱 사운드 OLED 등 차별화된 OLED 제품의 효과적인 활용 방안을 소개하는 어플리케이션 섹션 △OLED에 관한 최신 기사 및 전문 컨텐츠를 제공하는 체험 섹션 등 3가지 섹션을 통해 OLED의 다양한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또 OLED의 차별성 및 특장점을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 및 다양한 영상 자료 위주로 구성하여 디지털 세대 공략을 강화했다 

LG디스플레이는 개편된 올레드 스페이스를 통해 삶의 모든 순간에 함께하는 디스플레이로써 OLED의 혁신적이고 미래지향적인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직접 전달하고 OLED가 대세라는 것을 확실히 보여주겠다는 전략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