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브리지스톤코리아는 지난 1일 인스타그램 공식 브랜드 계정을 만들고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고 7일 밝혔다.

브리지스톤코리아는 이를 통해 신제품 타이어 소식과 정보를 비롯해 올바른 타이어 사용법 등 여러 콘텐츠와 이벤트를 열 계획이다.

공식 유튜브 채널도 이달 중 오픈한다. ‘고객의 여정’을 주제로 하는 브랜드 캠페인 영상, 대표 제품 테스트 영상 등이 업로드될 예정이다.

김헌영 브리지스톤코리아 대표이사는 "타이어 구매 정보에서부터 안전하고 즐거운 운전을 위한 정보까지 고객과 소비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로 소통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브리지스톤코리아는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초성 맞추기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계정을 팔로우하고, 게시된 초성 퀴즈에 댓글로 정답을 작성해 참여하면 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포텐자 타이어 4본(1명), 텀블러(1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2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2일 다이렉트메시지(DM)로 개별 발표한다.

[사진=브리지스톤코리아]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