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신학기 기획전 [사진=롯데하이마트온라인몰]
디지털 신학기 기획전 [사진=롯데하이마트온라인몰]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은 이달 30일까지 디지털 신학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가성비 좋은 노트북, 사무·인터넷 강의용 데스크탑 등 PC와 프린터, 키보드 등 주변기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특별 혜택가에 선보인다.

노트북 구매 고객이라면 제품에 따라 최대 20% 할인 가격에 노트북을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10만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또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50만원 청구할인도 된다. 

노트북 두 대 이상, 혹은 주변기기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상품 패키지도 준비했다. 패키지는 노트북 1+1, 노트북과 프린터 등 다양하며, 패키지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20만 포인트까지 준다.

특히 LG 그램 17과 삼성 노트북5로 구성된 노트북 원 플러스 원 패키지는 개별 구매보다 약 13%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행사카드로 결제 시 10만원을 청구할인해준다.

또 자녀 공부방을 위한 책상, 의자, 공기청정기, 노트북 등도 테마별 상품 패키지로 기획했다. 개별 구매보다 최대 15%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엘포인트 50% 페이백 행사도 진행한다. 기획전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결제 시 사용한 엘포인트의 50%를 최대 5만포인트까지 되돌려준다.

주경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온라인 개학, 재택 근무 등으로 최근 PC 및 주변기기 수요가 늘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꼼꼼히 살펴본다면 제품 구매로 인한 부담을 덜 수 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