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리은행]
[사진=우리은행]

[이뉴스투데이 이상헌 기자] 우리은행은 오는 5월 31일까지 신상품 출시 기념 ‘우리WON전세대출 한도조회 WON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우리WON전세대출’은 영업점 방문 없이 모바일로 한도조회 및 최대 2억2000만원 이내에서 임차보증금의 80%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또한, 모든 주택 및 주거용 오피스텔을 대상으로 한 전세대출 상품으로 복잡한 금리우대 조건이 없고 중도상환해약금도 없다.

이번 신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는 우리WON뱅킹을 통해 ‘우리WON전세대출’상품사전한도 조회만 해도 추첨을 통해 설빙 빙수 쿠폰을 총 300명에게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및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앞서 우리은행은 금융상품을 드라마 형식으로 풀어낸 홍보영상 ‘낯가림의 형태’ 시리즈2 ‘바라보는 남자’도 지난 1일 공개했다. 전세대출 수요가 많은 사회초년생의 러브스토리로 신선한 재미를 더했다. 우리은행 유튜브 공식 채널 및 페이스북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금융상품의 비대면 거래가 활발해지면서 고객의 편의성을 강조한 상품 출시에 초점을 두고 있다”며 “더불어 비대면에서 진행하는 한도 조회 이벤트로 우리WON뱅킹 대출 상품의 편리함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