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셀렉트숍 서비스 올댓호텔, 29일까지 ‘티타임 에디션’
상태바
롯데호텔 셀렉트숍 서비스 올댓호텔, 29일까지 ‘티타임 에디션’
티팟 1세트, 티컵 앤 소서 2세트, 티 2종으로 구성
  • 김보연 기자
  • 승인 2020.04.06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 셀렉트숍 서비스 올댓호텔이 선보이는 ‘티타임 에디션’ [사진=롯데호텔]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롯데호텔 셀렉트숍 서비스 올댓호텔이 업그레이드된 홈카페를 즐길 수 있는 ‘티타임 에디션’을 29일까지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티타임 에디션은 지난해 가장 큰 호응을 얻었던 ‘애프터눈 티 에디션’을 재구성한 것으로 △티팟 1세트(티팟, 티 스트레이너, 티팟 워머) △티컵 앤 소서 2세트 △티 2종을 다시 만날 수 있다.

티팟 세트는 독일 명품 도자기 브랜드 ‘타펠슈테른’ 제품이다.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티팟과 찻잎을 걸러내는 티 스트레이너(차 거름망), 오랫동안 따뜻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티팟 워머로 구성했다.

따뜻한 차를 담아 마시기 좋은 찻잔과 소서(받침)는 전통 프랑스 브랜드인 ‘레글르’ 제품으로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홍차 2종은 320여 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프랑스 명품 차 브랜드 ‘다만 프레르’의 클래식 블렌드 블랙 티로 엄선했다. 은은하고 달콤한 딸기 향이 일품인 ‘자흐뎅 블루’와 오렌지 향이 가미되어 신선하고 상큼한 향의 ‘구 뤼스 더치카’를 즐길 수 있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에디션은 롯데호텔 디지털 매거진 ‘LHM’ 올댓호텔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28만원"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