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두나무]
[사진=두나무]

[이뉴스투데이 이상헌 기자] 두나무가 국민 증권 어플리케이션 증권플러스 서비스 전 회원을 대상으로 유료 상품 4종을 일주일간 무상 지원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코로나19의 확산에 따른 경기 침체로 힘겨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용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증권플러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6~12일 7일 동안, △인공지능 종목진단 △인공지능 수급진단 △급등 7시 △샀다! 외국인 등 증권플러스의 인기 유료상품 4종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인공지능 종목진단’은 증권플러스만의 독자적인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주가에 영향을 미치는 핵심요소들을 파악, 종목별로 상세한 분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특정 종목의 재무현황과 현재가치, 업종의 모멘텀까지 투자 전략 수립에 도움이 되는 정보들을 누구나 알기 쉽게 제공해 회원들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인공지능 수급진단’은 증권플러스가 개발한 머신러닝 기법을 적용해 전 종목의 주도주체가 어디인지 손쉽게 확인하고, 수급별점을 산출해 매매타이밍 선정에 참고할 수 있는 서비스다. 관심종목의 매매 시점 결정과 최근 수급이 좋은 종목을 찾는 데에 특화된 기능이다.

‘급등 7시’는 매일 저녁 7시에 당일의 급등주를 소개하고 해당 주식의 급등 이유와 관련 트렌드를 전문가의 시각에서 알려준다. ‘샀다! 외국인’은 주식 시장의 동향에 큰 영향을 미치는 외국인들이 어떤 업종과 어떤 종목을 매수하고 있는가에 대한 분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증권플러스에서 유료 상품의 구매와 결제는 불가능하다. 기존에 이벤트 대상 유료 상품의 1개월 권을 결제해 이용 중인 회원들은 이벤트 기간인 7일만큼 해당 이용권 기간이 연장된다. 정기결제 이용 중인 회원에게는 해당 유료 상품의 1개월 이용권 금액에 상응하는 포인트가 지급된다. 

두나무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여파로 투자 심리가 위축된 상황에서 투자자들이 증권플러스의 유용한 서비스와 정보를 활용해 수익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증권플러스 회원들의 성공적인 주식 투자를 지원하는 양질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증권플러스는 국내 최초의 소셜 트레이딩 서비스로 모바일을 통한 주식 투자 트렌드를 1일, 1주, 1개월, 3개월 단위로 무료 제공하고 있다. 주식 투자자들은 이를 통해 최근 동향을 빠르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증권플러스는 앞으로도 고객 눈높이에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주식 투자 길잡이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