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웨이항공]

[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티웨이항공은 6일 국제선 항공권을 안심하고 예약할 수 있는 ‘변경/취소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국제선 항공권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여정 변경/취소 수수료를 1회 무료 제공한다. 무료 적용 탑승 기간은 10월 25일까지다. 예약 변경, 취소는 탑승 당일까지 가능하다.

단, 1회 적용 후 변경이나 취소 시 정상 수수료를 내야하며, 노쇼(No-show)의 경우 무료 변경이나 취소가 불가하며 정상 위약금이 발생한다. 여정 변경 시 달라진 운임에 대한 차액은 별개로 지불해야 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오는 10월 탑승까지 적용되는 변경 및 취소 수수료 1회 무료 혜택을 통해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한 것”이라며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한 조건과 유의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지난 1월부터 ‘나중에 결제하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예약 시점부터 최대 24시간까지 결제시한을 연장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