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주신화월드]
[사진=제주신화월드]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제주신화월드가 오픈 3주년을 기념해 이달부터 신화테마파크 무료 입장 등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신화테마파크 무료입장 시에는 식음료 매장, 산책, 공연 관람 등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애니메이션 기업인 투바앤 캐릭터 ‘라바’로 꾸며져 있는 어린이 야외 테마파크 이용도 가능하다.

이밖에 놀이기구 탑승시에만 별도로 티켓을 구매해 이용하면 된다. 무제한 라이드 자유 이용권외에 싱글 라이드, 빅3, 빅5 이용권을 판매한다.

3주년 호텔 패키지 ‘스위트&러브’도 선보이고 있다. 메리어트 디럭스 스위트 룸과 공항 왕복 VIP 서비스, 웰컴 드링크, 인룸 조식, 와인&케이터링 서비스,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 등으로 구성돼 있다, 연말까지 이용 가능하며 1박당 48만원이다.

2박 이상 예약시 제주신화월드 식음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신화 크레딧 십만 원권과 함께 추가할인도 적용한다.

제주도 관광명소 입장권을 제공하는 ‘신화 플레이 패키지’도 눈여겨 볼만하다.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과 제주도 관광 명소인 카멜리아 힐, 소인국 테마파크, 유리의 성, 파더스 가든 입장권, 오설록의 녹차아이스크림 교환권이 함께 제공된다. 제주신화월드 내 메리어트·신화·랜딩·서머셋 1박과 조식을 포함하며 이용기간은 5월 말까지다. 온라인 특가 기준은 18만원부터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오픈 3주년을 기념해 마련한 혜택과 특별 패키지로 즐거운 제주여행을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