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GC인삼공사]
[사진=KGC인삼공사]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면역력 증진에 힘쓰는 봄철을 맞아 KGC인삼공사가 에브리타임 봄 에디션을 선보였다.

KGC인삼공사가 봄 시즌을 맞아 ‘홍삼정 에브리타임 봄에디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홍삼정 에브리타임 봄에디션은 전국 정관장 매장 및 주요 백화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번 에디션은 일러스트 작가 게으른스낵(LAZY SNACK) 삽화를 담은 틴캔 패키지 안에 홍삼정 에브리타임(50포*2개입)을 구성한 봄맞이 한정판 제품이다. 게으른스낵은 동물을 소재로 귀엽고 재미있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이야기를 그리는 작가이며, 삽화에는 봄에 서로 챙기고 함께 나누고픈 마음을 표현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봄에디션은 총 100포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50개씩 각각 틴캔에 담겨 있다.

제품 구매시 기존 정관장 쇼핑백이 아닌 화사한 봄 느낌을 더한 봄에디션 전용 쇼핑백이 제공되며,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다 섭취하고 남은 틴캔 패키지는 문구류 수납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을 스틱형 포장에 담아 편리성을 강조한 정관장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봄에디션은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가족, 친구, 연인에게 봄 시즌 건강 관리 선물로 전하기 좋은 제품”이라며 “합리적인 구성으로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담겨있어 나눠서 섭취하기에도 적합하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