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마트24]
[사진=이마트24]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스테이크 전문점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이마트24가 찹스테이크를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스테이크&와인 전문 매장 선서인더가든과 손잡고 한끼 찹스테이크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선서인더가든과 함께 선보이는 찹스테이크는 미국산 블랙앵거스 품종을 급속 냉동해, 스테이크 특유 풍미와 부드러운 육질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소고기다. 특허 받은 오메가3 사료를 미국으로 보내 키워내는 정성을 들인 만큼, 소고기 맛을 좌우하는 아미노산과 올레인산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맛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8900원이며, 신상품 출시 기념으로 4월말까지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냉동상태인 찹스테이크를 구매 후 냉장고에서 약 12시간, 또는 포장상태로 찬물에 20여분간 해동시킨 후 동봉된 시즈닝을 뿌려 프라이팬, 에어프라이어, 오븐 등에 구워 즐길 수 있다.

이마트24는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증가하고, 집에서 식사와 간단한 음주를 즐기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고품격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이번 상품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어프라이어 보급이 확대됨에 따라 보다 간편하게 요리를 할 수 있다는 점도 고객 호응이 기대되는 이유 중 하나다.

박상현 이마트24 신선식품 바이어는 “이번 최고 등급 블랙앵거스 찹스테이크는 이마트24가 대구에서 운영하는 도시재생 복합문화공간 투가든에 입점한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과 손잡고 야심차게 선보인 상품”이라며 “요리 초보자도 최고 품질의 찹스테이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만큼 홈술, 홈밥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