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경인취재본부 안상철 기자] 의왕시과천시선거구 미래통합당후보인 신계용후보는 2일 의왕역과 과천정부청사앞에서 출정식을 가지고 본격적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신계용 후보는 출정식 가지며 “이번 선거는 자유대한민국과 시장경제, 헌법의 가치를 수호하기 위해서 반드시 승리해야 하는 선거”라면서 “문재인 정부의 일방적 경제정책으로 많은 국민들이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다면서, 경제적 어려움과 최근의 코로나 사태 등 상심과 걱정이 큰 국민들을 위해 경제를 살리고, 올바른 입법을 해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신계용 후보와 운동원들 [사진=신계용]
신계용 후보와 운동원들 [사진=신계용]

신 후보는 출정식을 시작으로 고성국TV출연, 과천중앙공원, 의왕학의천 등 의왕과천을 오가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선거운동을 이어나갔다.

신계용 후보는 청와대 행정관, 과천시장을 역임하였고, 서울대학교 사회복지과, 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 행정학석사, 가톨릭대학교 대학원 사회복지학과 박사수료를 한 국정, 행정, 복지 분야의 전문가이다. 

신계용 후보는 ‘의왕역GTX정차 추가와 정부과천청사 정차 유지’, ‘과천 47번국도 지하복합도로 및 남태령~이수간 지하도로 건설’ 등을 공약으로 내세웠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