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이모]
[사진=하이모]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하이모는 프리미엄 발효효소식품 ‘하이생’이 브랜드 론칭 7주년을 맞이해 3가지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Best 릴레이 핫딜’ 이벤트에서는 7일까지 매일 한 가지 베스트 아이템을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핫딜 제품은 매일 오전 10시에 공개되며, 매일 10개 한정수량을 선착순으로 구매 할 수 있다.

이달 한달 간 진행 되는 ‘스페셜 기프트’ 이벤트에서는 구매 금액대 별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하이생 9포 세트를 증정하며, 7만원 이상 구매 시 하이생 고급 에코백을, 15만원 이상 구매 시 하이생 30포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하이모 모락모락 샴푸 파우치 10매와 휴대용 물병을 제공한다.

마지막 이벤트에서는 ‘하이생 혈당밸런스’의 2차 물량 사전 예약 시 특전을 제공한다. 지난 달 출시한 ‘하이생 혈당밸런스’는 귀리식이섬유 함유로 식후 혈당 상승을 억제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1차 물량이 완판됐다. 현재 5월 1일 발송 예정으로 사전 예약 중이며, 30포 2세트 구매 시 1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하이생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2배로 제공, 혈당밸런스 재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쿠폰도 함께 증정한다.

하이생 관계자는 “2013년 출시한 이래로 7년 간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최근 하이생의 제품력과 특장점을 인정해 주시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특히 지난 달 출시한 ‘혈당 밸런스’는 1차 물량이 완판되는 성과를 이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속 편한 삶을 위해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하이생이 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