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엘리닉]
[사진=엘리닉]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엘리닉은 ‘제4차 리퍼 위크’를 개시, 오는 15일까지 자사 리퍼 상품을 역대 최고 할인율에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리퍼(Refurbish) 위크’란 구매자의 변심으로 반품되었거나 전시되었던 정상 제품을 꼼꼼하게 검수 및 재포장하여 판매하는 기획전이다. 특히 ‘엘리닉 리퍼 위크’는 총 3회에 걸쳐 앵콜 오픈된 만큼 알뜰하게 프리미엄 홈케어를 즐기려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역대 최고 할인율 57%가 적용된 이번 ‘리퍼 위크’는 엘리닉 공식 브랜드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와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제품을 각각 55%, 5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가격은 낮췄지만 구매 혜택은 그대로다. ‘엘리닉 리퍼 위크’의 매력으로 꼽히는 1년 무상 AS는 이번 회차에도 구매자 전원에게 일괄 적용될 예정이다. 단,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은 불가능하다.

엘리닉 브랜드 관계자는 “론칭 1주년이 넘도록 이어져온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예민한 봄철 피부부터 데일리 안심 홈케어까지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 엘리닉으로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