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선글라스 '초경량 티타늄 컬러 렌즈' 인기 예고
상태바
올여름 선글라스 '초경량 티타늄 컬러 렌즈' 인기 예고
롯데백화점, 아이웨어 PB ‘뷰’ 히드밋 선글라스 출시
  • 김보연 기자
  • 승인 2020.04.03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아이웨어 PB브랜드 ‘뷰’에서 ‘히드밋’ 선글라스 9종을 선보인다. [사진=롯데쇼핑]
롯데백화점 아이웨어 PB브랜드 ‘뷰’에서 ‘히드밋’ 선글라스 9종을 선보인다. [사진=롯데쇼핑]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롯데백화점은 아이웨어 PB브랜드 ‘뷰’에서 ‘히드밋’ 선글라스 9종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히드밋 선글라스는 2.5mm 두께 볼드한 초경량 티타늄 플레이트로 림(렌즈 테두리)과 브릿지(렌즈 연결부분)를 일체형으로 제작하고, 템플(다리)을 연결하는 방식이라 일반 선글라스보다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또 다리 끝 팁은 투명 아세테이트로 마무리해 소재 간 세련된 질감과 색감이 돋보인다. 클래식한 형태와 다양한 렌즈 컬러로 선보인다. 더불어 프론트(림+브릿지) 안쪽 부분에 음각 디테일을 가미해 입체감도 살렸다.

판매 가격은 각 22만원이다.

신규 입점 프로모션으로 19일까지 히드밋 선글라스 구매 시 10% 할인 또는 3만원 상당 스트랩을 무료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희진 롯데백화점 뷰 치프바이어는 “올 여름에는 가벼운 티타늄 소재에 다양한 컬러의 렌즈가 적용된 선글라스가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히드밋 선글라스는 제조 기술이 우수한 국내에서 생산해, 국내뿐 아니라 한국을 찾는 외국 관광객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