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을 이원복 후보 출정식 [사진=이원복]
남동구을 이원복 후보 출정식 [사진=이원복]

[이뉴스투데이 경인취재본부 신윤철 기자] 2일 미래통합당 인천 남동구을 이원복 국회의원 후보는 선거사무소 앞에서 출정식을 갖고, 4.15 총선 승리를 향한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원복 후보는 출정식에서 “남동구에서부터 일어나는 변화의 새 바람을 통해 우리 남동구민과 인천시민의 삶에 희망의 기운이 다시 샘솟게 하는 선진 대한민국을 만들겠다”라며 필승의 의지를 다졌다.

또 이원복 후보는 ‘남동살리기 15대 공약’을 발표하며, 다음의 4가지 공약을 핵심 공약으로 강조하였다. ‘고질적 주차난 해결, 장수나들목 만성 교통체증 해소, ‘제2경인전철’ 서창 통과 및 조속 착공 추진, 골목길 CCTV 설치 확대’이다.

이 후보는 “인천 도시철도 2호선 개통으로 남동 주민들의 이동 편의성은 높아졌지만 여전히 집 앞 골목길 상황은 심각한 상태”라며 “만성 주차난과 교통체증을 해소하고, 고성능 CCTV 설치 확대를 통해 안심하고 안전하게 다닐 수 있는 골목을 만들어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겠다”라고 하였으며, “300만 인천 시민이 무려 121년된 경인전철에 여전히 몸을 싣고 서울로 이동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제2경인전철의 조기 착공을 추진하고 서창지역을 통과하게 하여 인천 서남부권 시민과 우리 남동 주민들이 더 쉽고 빠르게 서울을 오고 갈 수 있게 만들겠다”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