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개선남양주시연합회, 관내 학생을 위한 수제비누 920개 추가제작. [사진=남양주시]
생활개선남양주시연합회, 관내 학생을 위한 수제비누 920개 추가제작. [사진=남양주시]

[이뉴스투데이 이배윤 기자] 생활개선남양주시연합회, 관내 학생을 위한 수제비누 920개 재능기부

생활개선남양주시연합회(회장 김은주)는 지난 1일 농업기술센터에서 관내 학생들의 위생관리와 ‘코로나19’예방홍보를 위한 수제비누 920개를 추가 제작했다.

수제비누 안에는‘코로나19, 꼼꼼한 손 씻기로 함께 극복할 수 있습니다!’라는 문구를 넣어 ‘코로나19’를 극복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으며, 완성된 비누 920개는 초·중·고교 개학 일에 맞춰 관내 모든 초·중·고교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은주 연합회장은 “수제비누는 생활개선회 과제교육 시 농업기술센터 농업지원팀의 기술 지도를 받아 제작했으며, 앞으로도 수제비누 제작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구형서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생활개선회원들의 재능기부를 통한 개인위생 지키기 캠페인이 학생들과 시민의 건강을 지키는 개인위생 운동으로 확산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생활개선남양주시연합회는 지난 3월 11일부터 항균기능이 첨가된 수제비누 1,900개를 제작해 관내 학교 및 소외계층에 전달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남양주시]
아이돌그룹 세븐틴 멤버 호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친환경 살균수 원액 기부. [사진=남양주시]

아이돌그룹 ‘세븐틴’ 멤버 호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친환경 살균수 원액 기부

아이돌그룹 ‘세븐틴’의 멤버‘호시’는 지난 1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부행렬에 동참했다.

해외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호시’를 대신해 아버지 권혁두씨가 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센터장 박부영)를 방문해 친환경 살균수 원액(154만원 상당)을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원액은 화도읍이장협의회(회장 김용완)를 통해 친환경 살균수로 제조돼 화도읍 내 다중이용시설 및 지역주민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박부영 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장은 “바쁜 활동 중에도 지역주민들을 위해 소중한 정성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런 따뜻한 온정과 함께하는 마음들이 합쳐진다면 코로나19도 거뜬히 극복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