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리소스 기탁. [사진=포천시]
삼양리소스 기탁. [사진=포천시]

[이뉴스투데이 이배윤 기자] 삼양리소스(주), 포천시에 코로나19 극복 성금 기탁

삼양리소스(주)(대표 김도형)는 지난 1일 코로나19로 어려움에 놓인 이웃들을 위해 성금 1천만원을 포천시에 기탁했다.

삼양리소스(주)는 광산을 개발하는 업체로, 김도형 대표는 “유례없는 감염병 사태로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함께 노력하여 이 시기를 잘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잘 사용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박윤국 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이웃에 온정의 손길을 주신 삼양리소스(주)와 김도형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성금은 코로나19 예방에 필요한 방역물품과 의료지원 등 코로나19로 고통 받고 있는 이웃들에게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기탁식에 함께한 조용춘 의장은 “포천시 위기 극복을 위해 선뜻 성금을 전달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했다.

케이보은 기탁. [사진=포천시]
케이보은 기탁. [사진=포천시]

㈜케이보은제약, 코로나19 방역 물품 기탁

㈜케이보은제약(대표 윤기정)은 지난 3월 31일 코로나19로 위기에 놓인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용해 달라며 손소독제 60ml 1천개와 500ml 500개를 포천시에 전달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윤기정 대표와 장자일반산업단지개발조합 조합장 등 관계자들이 함께했다.

윤기정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지역경제와 이웃들에게 힘이 되길 바라며, 모두 함께 이 위기를 잘 극복할 수 있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박윤국 포천시장은 “나눔을 몸소 실천해 주시는 ㈜케이보은제약과 윤기정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코로나19 예방에 필요한 방역에 사용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케이보은제약은 2020년 1월 공장등록한 신생기업으로 장자일반사업단지 내 위치해 있으며 치약, 손소독제 등을 생산한다.

전국한우협회 기탁. [사진=포천시]
전국한우협회 기탁. [사진=포천시]

전국한우협회 포천시지부,  코로나19 방역 성금 기탁

전우한우협회 포천시지부는 지난 1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성금 5백만원을 포천시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신연순 지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성금을 전달했다.”며 “기탁한 성금이 포천시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쓰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박윤국 포천시장은 “퇴비부숙제 처리 등 어려운 여건 속에 코로나19 방역기금을 기탁해 주신 전우한우협회 포천시지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성금은 코로나19 예방에 필요한 방역물품 구입과 코로나19로 고통 받고 있는 이웃들에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