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가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고객에게 10%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으뜸효율 텐텐 페스타’를 진행한다.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가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고객에게 10%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으뜸효율 텐텐 페스타’를 진행한다. [사진=전자랜드]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전자랜드가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고객에게 10%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으뜸효율 텐텐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이란 최고효율등급제품을 구입하면 인당 30만원 한도 내에서 구매 비용의 10%까지 환급해주는 산업자원통상부 주관 사업이다.

이번 행사는 TV, 에어컨, 냉장고 등 총 10개 품목 209개 모델이 해당한다.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결제고객에 한해서 30일까지 진행된다.

전자랜드는 고객 편의를 위해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상담 서비스도 운영한다. 상담 신청은 전자랜드 온라인 쇼핑몰, 전국 매장에서 가능하다.

강복균 전자랜드 금융CRM그룹장은 “힘든 시기에 고객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추가 할인 혜택을 활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전제품을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