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페이가 주요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매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쓱페이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SSG페이]
SSG페이가 주요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매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쓱페이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SSG페이]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신세계 그룹 간편결제 서비스 SSG(쓱)페이가 주요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매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쓱페이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쓱닷컴에서 쓱페이에 등록된 신용·체크카드로 결제 시 최대 3000원 즉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7만원 이상 결제 시 1000원, 16일~30일 15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즉시 할인은 횟수와 상관없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마트24에서는 4월 한달 즉석원두커피 아메리카노를 쓱페이로 결제 시 쓱머니 500원을 페이백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문준석 신세계I&C(아이앤씨) 플랫폼사업부장은 “봄맞이 쇼핑 고객들을 위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매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