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주)세신금속[사진=구미시]
구미시,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주)세신금속[사진=구미시]

[이뉴스투데이 대구경북취재본부 남동락 기자]구미시(시장 장세용)는 2020년 4월 이달의 기업으로 ㈜세신금속(대표 이명훈)을 선정했다.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세신금속은 구미국가산업1단지에 있으며 표면처리, 아노다이징(제품도장)을 전문적으로 하는 기업으로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사기게양식은 생략하고 회사기만 시청에 게양했다.

㈜세신금속은 2004년 대구 달서구에서 설립후 2012년 구미시 1공단으로 확장이전하면서 법인전환, 2016년 지그 잠금장치와 2018년 아노다이징 관련 특허를 취득한바 있으며 끊임 없는 기술 개발과 경영성과로 2014년 ISO9001/14001 인증취득 및 금오공대·계명대와 산학협력, 2016년 산단공이사장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구미시는 지역 경제발전에 기여한 ㈜세신금속을 2020년 4월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하여 예우하고 감사의 의미를 담아 시청사에 한 달간 회사기를 게양한다.

이명훈 대표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지역경제가 많이 어려운 시점에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것에 대하여 감사를 표하며, 구미시를 대표하는 아노다이징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