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밀레니얼맘’ 겨냥 유아동상품 쇼핑 강화
상태바
CJ오쇼핑 ‘밀레니얼맘’ 겨냥 유아동상품 쇼핑 강화
기획프로그램 ‘슬기로운 육아생활’ 론칭
  • 김보연 기자
  • 승인 2020.04.01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오쇼핑이 TV홈쇼핑과 모바일을 연계한 기획프로그램 '슬기로운 육아생활'을 선보인다. [사진=CJ오쇼핑]
CJ오쇼핑이 TV홈쇼핑과 모바일을 연계한 기획프로그램 '슬기로운 육아생활'을 선보인다. [사진=CJ오쇼핑]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CJ오쇼핑이 ‘밀레니얼맘’을 겨냥한 유아동 상품 쇼핑 콘텐츠를 강화한다고 1일 밝혔다.

밀레니얼맘은 19080년대 이후 출생자로 모바일 활용 능력을 바탕으로 정보 수집에 능하고 가치관, 취향,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소비를 엄마를 말한다. 

이에 CJ오쇼핑은 시즌제 기획프로그램 ‘슬기로운 육아생활’을 론칭하고, TV홈쇼핑과 모바일 플랫폼을 연계해 다양한 유아동 쇼핑 콘텐츠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슬기로운 육아생활’은 최신상 유아동 아이템을 총망라 할 예정이다. 4월 한달 매주 목요일 낮 12시 35분 ‘몸튼튼 마음튼튼’(승용완구·나들이용품), ‘우리집 키즈카페’(교구·완구·매트류), ‘교육 맛집’(학습·교육·어학상품)의 세 가지 코너로 구성된다.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모바일 라이브 채널 ‘쇼크라이브’에서도 방송되며, 판매 상품과 연관된 육아 아이템을 CJmall 기획전으로도 매주 선보일 예정이다.

2일 론칭 방송에서는 ‘몸튼튼 마음튼튼’을 주제로 스위스 모빌리티 브랜드 ‘마이크로 킥보드’의 최신상 상품을 선보인다.

‘맥시T 폴더블 LED’(19만1200원)는 주행 시 발생되는 동력으로 움직이는 LED 바퀴가 장착돼 아이들의 안전한 라이딩이 가능한 제품이다. 2~3세 아동을 위한 ‘미니투고 LED’(16만6400원)도 준비했다. 성장 단계별 맞춤형 승용 완구로 붕붕카에서 킥보드까지 3단계 변형이 가능하다. 포토 상품평 작성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제품 잠금이 가능한 ‘마이크로 락’도 증정한다.

어린이날 특집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4월 한 달 TV홈쇼핑과 CJmall에서 판매하는 유아동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221명을 추첨해 CJmall 적립금을 증정한다. 1등 100만원(1명), 2등 10만원(20명) 총 500만원 상당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5월 말 발표 예정이다.

송미정 CJ ENM 오쇼핑부문 유아동침구팀장은 “유아동 용품이 트렌드 변화가 빠르고 상품력이 중요한만큼 앞으로도 독보적인 상품기획력을 기반으로 고객의 자녀 교육 니즈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상품 포트폴리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