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일본어 "드라마 '심야식당'으로 일본어 배워요"
상태바
시원스쿨 일본어 "드라마 '심야식당'으로 일본어 배워요"
  • 김용호 기자
  • 승인 2020.04.01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시원스쿨 일본어]
[사진=시원스쿨 일본어]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시원스쿨 일본어가 일본 드라마 ‘심야식당 시즌2’로 일본어 회화를 배우는 인강 ‘드라마 일본어 심야식당 2’를 새롭게 오픈했다.

‘심야식당’은 밤에만 운영하며 손님이 원하는 메뉴를 만들어 주는 특별한 식당에 대한 드라마로, 저마다 사연을 가진 손님들의 이야기와 맛깔스러운 일본 음식의 영상미가 담겨 국내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강의는 드라마를 보며 쉽고 재미있게 일본어 회화를 공부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자막 없이 대사를 먼저 들어 청해 훈련을 하고, 원어민 강사의 설명과 함께 말하기 연습을 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식당에서의 음식 주문 및 계산, 맛 표현 등을 비롯해 일상적인 회화와 단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원어민인 아야카 강사는 정확한 발음과 억양, 일본의 문화 및 배경을 함께 알려주며, 드라마의 대화로 실용적인 문형과 표현을 가르칠 예정이다.

시원스쿨 일본어는 현재 ‘드라마 일본어’로 △민중의 적△정의의 정, 그리고 ‘스크린 일본어’ 강좌로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오 브라더, 오 시스터! △갓파 쿠와 여름방학을 등으로 일본어를 배울 수 있는 강의를 서비스하고 있다.

시원스쿨 일본어 관계자는 “1탄 강의에 보내주신 많은 성원에 힘입어 2탄을 기획했다”며 “일상 회화를 학습하기 때문에 현지 생활과 여행 시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