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창립 20주년 4월 온·오프라인 행사
상태바
롯데하이마트, 창립 20주년 4월 온·오프라인 행사
‘이사 & 웨딩 페스티벌’, ‘국민가전 프로젝트’ 등 진행
  • 김보연 기자
  • 승인 2020.03.31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하이마트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4월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준비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4월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준비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4월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준비했다고 31일 밝혔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4월 30일 까지 ‘이사 & 웨딩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지난 23일에 시작한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더불어 4월 한달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에어컨, TV 등 환급 대상 대형가전 중 2개 품목 이상 구매하면 패키지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40만 포인트 추가 지급한다.

롯데하이마트 창립 기념일인 4월 3일부터 9일까지는 KB국민카드와 협업해 ‘국민가전 프로젝트’를 펼친다. 에어컨, 냉장고 등 행사 모델을 국민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20만원까지 현금으로 돌려준다.

한편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는 만우절인 4월 1일에 ‘거짓말 같은 하루’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매시 정각마다 에어컨, 냉장고 등 대형 가전부터 애플 에어팟, 다이슨 에어랩 등 인기 상품까지 한정수량 특가 판매한다.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최대 10만원까지 청구할인, 최대 1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180만원대에 판매하는 삼성전자 투인원 에어컨을 행사 시간대에 구매하면 14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또 4월 2일~12일에는 ‘해피 프라이스 데이즈’ 기획전을 연다. 삼성전자 건타입 청소기, LG전자 의류관리기 등 품목별 인기 모델을 10일간 매일 한 품목씩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하영수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지난 20년 동안 고객에게 받은 넘치는 사랑에 보답하고자 창립기념일을 맞은 4월에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며 “할인 혜택과 더불어 재밌는 이벤트도 함께 선보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