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 손소독제 1만개 경북도에 기부[사진=경북도]
제이준코스메틱, 손소독제 1만개 경북도에 기부[사진=경북도]

[이뉴스투데이 대구경북취재본부 남동락 기자]제이준코스메틱(주) (대표 고재영)는 31일 도청을 찾아 코로나19 확산방지 및 조기 종식을 위해 써달라며 손소독제 1만개(4천만원 상당)를 기증해 주위를 훈훈케 했다.

제이준코스메틱(주)는 서울 소재 화장품 전문 브랜드 회사로 최근 젤리 타입의 물광 ‘콜라겐 젤리’를 출시해 이너뷰티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회사이다.

이번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기증하는 손소독제는 자사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메타셀 리프레시 세니타이저겔’이라는 제품으로 뛰어난 살균소독력에 녹차성분을 추가하여 피부자극 또한 최소로 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이날 전달된 손소독제는 대한적십자사경북지사에 전달되어 코로나19 확산방지 및 취약계층을 위한 방역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고재영 제이준코스메틱(주) 대표는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직원들 모두의 마음을 모았다”며 “하루 빨리 경북도가 위기 상황을 극복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철우 경상북도지사는 제이준코스메틱㈜ 대표 이하 모든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면서 “여러분들의 염원을 담아 가용한 모든 역량을 동원해 코로나19 조기 종식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