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CBT, 페덱스와 함께 중소판매자 국제 특송 요금 할인
상태바
이베이코리아 CBT, 페덱스와 함께 중소판매자 국제 특송 요금 할인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 해외 수출에 도움
  • 김보연 기자
  • 승인 2020.03.31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코리아 CBT가 글로벌 물류기업 페덱스와 손잡고 국제 특송 요금 할인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 CBT가 글로벌 물류기업 페덱스와 손잡고 국제 특송 요금 할인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이베이코리아는 자사 CBT(해외수출 지원) 프로그램이 글로벌 물류기업 페덱스와 손잡고 중소 판매자 해외 수출 사업 지원을 위한 국제 특송 요금 할인을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CBT 판매자는 페덱스 국제 특송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며 경쟁력을 높일 수 있게 됐다. 페덱스는 전 세계 220개국에 항공 및 지상 교통망을 이용해 우편, 화물 등을 배송하고 있다.

제휴 할인이 적용되는 서비스는 ‘페덱스 인터내셔널 프리오리티®’와 ‘페덱스 인터내셔널 이코노미®’다. 픽업, 통관, 최종 배송까지 통합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배송 추척도 간편해 수출을 처음 시작하는 판매자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페덱스에 신규 가입하는 이베이코리아 판매자 대상으로 최대 9만원 상당 상품권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베이코리아 CBT 판매자들을 위한 물류 관련 상담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배송 지역 및 발송량 등 조건에 따른 자세한 할인율은 이베이코리아 CBT 판매자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중복 이베이코리아 CBT사업팀장은 “페덱스와의 제휴로 이베이코리아 CBT 판매고객들의 글로벌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업무 편의성도 높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의 해외 수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마련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