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캐피탈]
[사진=하나캐피탈]

[이뉴스투데이 이상헌 기자] 하나캐피탈은 자동차 전문 오토 플랫폼 ‘몰던카’와 제휴를 통해 플랫폼 이용자를 대상으로 중고차 전용 '다이렉트 오토론'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다이렉트 오토론'은 지난 2월 26일 하나캐피탈과 호남지역 최대 오토 플랫폼인 ‘몰던카’의 제휴를 통해 출시된 금융 상품으로 '몰던카'를 통해 중고차를 구입하는 손님을 대상으로 저금리 혜택과 편리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몰던카' 플랫폼 이용자는 원하는 중고 차량을 선정하고 온라인 신청을 통해 차량과 본인 정보를 입력하면 최저 금리 연 4.9%부터 '다이렉트 오토론'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소비자는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한도 조회 및 대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하나캐피탈은 '다이렉트 오토론' 이용 손님에게 제공되는 혜택과 편의성을 증대해 디지털 경험을 충족시키고,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나캐피탈 관계자는 "디지털 시대에 맞추어 자체 온라인 채널을 강화하고 타 온라인 플랫폼 업체들과 제휴를 확장하면서 손님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