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 눈건강 신제품 ‘루테인지아잔틴 플러스’ 출시
상태바
안국건강, 눈건강 신제품 ‘루테인지아잔틴 플러스’ 출시
  • 고선호 기자
  • 승인 2020.03.3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안국건강은 현대인의 눈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루테인지아잔틴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루테인지아잔틴플러스. [사진=안국건강]
루테인지아잔틴플러스. [사진=안국건강]

'루테인지아잔틴 플러스'는 루테인지아잔틴을 주원료로 비타민C, 비타민E, 아연, 구리 등 기능성 원료를 추가한 제품이다. 눈 건강 뿐 아니라 항산화, 면역기능 등 세가지 효과를 한 제품에 담아냈다.

루테인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하여 눈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눈 망막의 중심 시력을 담당하는 황반 구성물질로 강한 빛 등 유해 요인들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정상적 기능을 가능하게 하는 물질이다. 지아잔틴은 황반의 중심부에 집중되어 있으며, 주원료 루테인지아잔틴은 식약처 복합 기능성 원료로 신체 내부에서 생성되지 않아 필수적으로 섭취해줘야 한다.

안국건강 ‘루테인지아잔틴 플러스’에는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한 루테인과 지아잔틴이 함유되어 있으며,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시켜준다.

이외에도 비타민 C, 비타민 E, 구리 등 기능성 원료가 함유되어 있어 세포를 보호해줌과 동시에 항산화에 효과적이며, 아연을 통해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안국건강이 엄선한 둥글레, 구기자 등 식물혼합추출물 분말과 베리 혼합물 등이 함유되어 있다. 합성향료, 이산화티타늄, 젤라틴이 포함되지 않은 식물성 캡슐 제품으로 1일 1회 물과 함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안국건강에서 지난 2월말 출시한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 제품은 런칭과 동시에 완판, 매진 열풍을 보이고 있는 등 눈 건강 브랜드 1위로서 위엄을 보이고 있다. 안국건강은 이번 새로 출시한 '루테인지아잔틴 플러스' 제품도 눈건강 1위 브랜드 위상을 보다 강화시켜 나가는데 기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현대인의 경우 스마트폰 등 위해 요소에 많이 노출돼 있어 건강한 눈관리를 위해 체내 합성이 안되는 루테인지아잔틴을 외부로부터 보충해야 한다”며 “루테인지아잔틴 플러스에는 이 외에도 비타민C, 아연 등 꼭 현대인에 꼭 필요한 성분을 담아내 출시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