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게임빌]
[사진=게임빌]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게임빌은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클래스 ‘귀검제’를 최초로 공개한다. ‘귀검제’는 ‘귀검’을 사용하여 ‘잔영’, ‘발도’, ‘베기’ 등 화려한 공격을 적에게 퍼붓는다. 어렵지 않은 조작 난이도로 초보 유저들의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귀검제 등장에 맞춰 아바타 상점에는 귀검제에 장착할 수 있는 귀검제 전용 전신 아바타인 ‘귀검의 복’, ‘레이드 드레스’, ‘밤의 여신’이 추가된다.

‘운석 시스템’ 개편을 통해 유저 편의성도 향상된다. 운석 진화 시 ‘진화석’ 뿐만 아니라 동일한 종류, 등급의 운석으로 진화할 수 있도록 변경되며, 운성 합성으로 획득할 수 있었던 ‘증폭의 운석’을 교환소에서도 획득할 수 있게 되어 새로운 캐릭터에 장착할 운석 획득이 더욱 편리해진다.

귀검제 등장을 기념해 ‘업데이트 출석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31일부터 시작되는 출석부 이벤트는 14일차까지 접속 누적 일수에 따라 ‘캐럿’, ‘골드’, ‘25강 바포메트’ 등 클래스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