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입점··· ‘브랜드데이’ 실시
상태바
슈피겐,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입점··· ‘브랜드데이’ 실시
  • 고선호 기자
  • 승인 2020.03.30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슈피겐코리아는 국내 최대 포털인 네이버의 새로운 쇼핑 서비스 ‘브랜드 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브랜드데이’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슈피겐코리아]
[사진=슈피겐코리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는 각 브랜드들의 홍보나 제품 소개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자 마련된 새로운 서비스다.

패션, 뷰티 등 국내외 럭셔리 브랜드 중심으로 네이버의 자체 기준을 통해 선정된 브랜드에 한해 입점이 가능하다. 현재 필립스, LG생활건강, 록시땅, 리바트 등이 입점되었으며 슈피겐은 지난 2월 18일에 모바일 액세서리 업계 처음으로 브랜드 스토어에 입점했다.

슈피겐은 브랜드 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3월 30일(오늘) 단 하루 동안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1만원 이상 3만 5천원 미만의 제품 구매 시 슈피겐 휴대용 선풍기를 증정한다. 3만 5천원 이상 제품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슈피겐 무선 충전기를 제공한다.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무엇이든 답해드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제품 제안부터 채용 및 사내 문화 등 슈피겐에 관해 자유롭게 물어볼 수 있는 이벤트로 참여자 전원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원을 지급한다. 또한,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10만원을 추가 증정한다. 참여 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유튜브 이벤트 안내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슈피겐은 브랜드 스토어 내 ‘소식받기’를 설정한 고객 대상으로 매월 다양한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월간슈피겐’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국봉환 슈피겐코리아 국내총괄 사업부문장은 “국내 대표 포털인 네이버와의 견고한 파트너십을 통해 네이버의 새로운 쇼핑 서비스 ‘브랜드 스토어’에 입점하게 되었다”라며 “슈피겐은 브랜드 스토어에서 네이버 사용자 환경(UI)에 맞는 심플하고 직관적인 페이지 디자인을 구성해 고객에게 스마트 스토어보다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