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황운하 더불어민주당 대전시 중구 국회의원 후보 사무실]
[사진=황운하 더불어민주당 대전시 중구 국회의원 후보 사무실]

[이뉴스투데이 대전충청취재본부 박희송 기자] 황운하 더불어민주당 대전시 중구 국회의원 후보에 대한 지지 선언이 잇따르고 있다.

충청권 교수·연구자 모임 31명은 29일 이번 4·15 국회의원 선거에서 황운하 더불어민주당 대전 중구 국회의원 후보의 지지선언문을 발표했다.

대학의 전·현직 교수들과 연구원, 강사로 구성된 이들은 “황운하 후보가 검찰개혁을 시도한 것처럼 대전 중구를 발전시킬 능력가로서 역량과 지도력을 겸비하였기에 지지한다”고 전했다.

또 “황운하 후보는 고향이 대전이고 경찰대 1기 출신으로 성균관대 법학박사로 치안과 법학 지식을 두루 갖춘 후보로서 (전)대전지방경찰청장, (전)경찰인재개발원장 등 요직을 두루 역임한 경험을 토대로 대전의 혁신도시 완성과 유천동 서남부 터미널의 문화복합터미널 파크 조성, 중촌 그린공원의 업사이클링 허브 새숨 타운을 조성하겠다는 공약을 적극 지지한다”며 “침체 된 중구 경제를 살리기 위해 우리는 개혁가 황운하를 선택했다”고 말했다.

이들은 “강력한 사회적 거리 두기에 동참하기 위해 사람이 모이는 기자회견 대신 지지선언문 발표로 우리의 입장을 대신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황운하 후보의 지지선언에 나선 충청권 교수·연구자는 총 31명으로, 충청권 대학 전·현직 교수, 강사, 연구원 등으로 구성돼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