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이 4월 3일부터 봄 정기세일을 실시한다.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4월 3일부터 봄 정기세일을 실시한다. [사진=롯데백화점]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롯데백화점이 오는 4월 3일부터 4월 19일(일)까지 17일간 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봄 정기 세일은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생활 환경 속에서 롯데백화점이 제시하는 다양한 쇼핑 혜택을 통해 슬기로운 쇼핑을 하자는 취지로 ‘슬기로운 4월 생활’이라는 테마로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세일 특화 마케팅을 준비해 롯데백화점 바이어가 직접 뽑은 ‘40대 실속 상품전’을 선보여 다양한 상품들을 정상가 대비 최대 반값 수준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에스티로더 갈색병(75ml) 1+1을 18만9000원, 아디다스 에너지 팔콘 3만9900원, 필립스 3000 시리즈 면도기 7만9000원이다.

또 세일 첫 주말 4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롯데백화점 롯데카드/KB국민카드/NH농협카드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별 5% 롯데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경품 이벤트도 진행해 세일 기간 중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 한해 경품 추첨을 통해 1등(20명) 갤럭시 S20 울트라(블랙)을, 2등(500명) 배달의민족 2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룰렛 이벤트도 마련했다. 4월 3일 하루 동안 롯데백화점 어플리케이션에서 오후 4시에 룰렛을 돌리면 추첨을 통해 선착순 총 4만명의 고객에게 4만원 또는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현종혁 마케팅부문장은 “어수선한 사회 분위기 속에서도 침체된 경기 상황을 극복하자는 의미로 봄 정기세일 테마를 ‘슬기로운 4월 생활’이란 주제로 잡았다”며 “상품 할인은 물론이고 경품 이벤트, 코로나 블루 극복 마케팅 등 고객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소비 심리를 진작시키기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