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아이돌 예병대캠프’ 내달 3일 런칭…첫 게스트는 NCT드림
상태바
시즌 ‘아이돌 예병대캠프’ 내달 3일 런칭…첫 게스트는 NCT드림
  • 여용준 기자
  • 승인 2020.03.27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 예병대캠프' 예고편. [사진=시즌]
'아이돌 예병대캠프' 예고편. [사진=시즌]

[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KT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Seezn)’에서 신규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 ‘아이돌 예병대캠프’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아이돌 예병대(예능 병아리 대박 스타 만들기)캠프’는 그간 수많은 예능에 출연해 온 방송인 이수근과 이진호가 MC로 나서 예능 방송에 익숙하지 않은 아이돌을 예능 스타로 만들어낸다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출연한 아이돌이 다양한 게임을 통해 고군분투하며 예능 방송에서 돋보이기 위해 꼭 필요한 민첩성, 언어 구사력, 협동심 등을 키워나가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방송은 다음달 3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시즌’ 앱을 통해 단독 선공개 되고 통신사 관계 없이 누구나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방송 2주 후에는 ‘시즌’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공개돼 해외 팬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첫 번째 아이돌 게스트는 SM 엔터테인먼트의 그룹 ‘NCT 드림’으로 방송은 총 2회에 걸쳐 2주 간 방영된다. 다음 게스트로는 ‘우주소녀’가 출연을 앞두고 있고 이후에도 다양한 아이돌들이 게스트로 출연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시즌’ 앱에서는 아이돌 게스트 별로 10분 간의 사전 라이브 방송을 먼저 공개하며, 일부 회차에서는 사전 라이브 방송 중 팬들이 실시간 채팅으로 출연진에게 직접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수도 있다.

또 3일부터 ‘아이돌 예병대캠프’ 시청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돌 게스트의 폴라로이드 사진과 친필 사인 상품을 선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