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 파자마. [사진=스파오]
펭수 파자마. [사진=스파오]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스파오가 여름을 맞아 ‘펭수 남극에디션’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온·오프라인에서 판매를 개시했고, 반팔 파자마 세트는 온라인 단독 상품이다.

제품 출시에 앞서 대국민 설문 조사를 진행해 가장 선호도가 높았던 △포토 반팔 △반팔 파자마 △코스튬 티셔츠로 구성했다.

특히 펭수 코스튬 티셔츠는 총 8종 디자인으로 포켓 부분에 다양한 펭수의 모습이 자수로 새겨져 입는 재미를 더한다. 귀마개를 한 펭수, 스케이트를 타는 펭수, 원피스를 입은 펭수 등 귀여움을 한층 살리는 디자인으로 준비했다.

펭수 티셔츠. [사진=스파오]
펭수 티셔츠. [사진=스파오]

총 세 가지 스타일로 구성된 반팔 파자마 안대 세트 역시 소장 가치가 높다. 첫 협업에서 3시간 만에 전 컬러가 품절되며 가장 인기를 끌었던 수면 파자마의 소재를 여름용으로 변경한 것으로 이제는 1년 내내 펭수를 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파오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에도 펭수를 스파오에서 만나보고 싶다는 고객 요청을 반영해 이번 남극 에디션을 준비하게 됐다”라고 말하며 “고객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스파오의 컬래버레이션 상품들에 많은 기대를 해주셔도 좋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