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해피머니 상품권]
[사진=해피머니 상품권]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해피머니 상품권을 발행하는 ㈜해피머니아이엔씨(대표 최병호)가 상품권 출시 20주년을 맞이해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의 2020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17일부터 시작된 이번 프로모션은 총 4회차에 걸쳐 이뤄진다. 해피머니 상품권 출시 20주년으로 더욱 특별한 숫자 ‘20’을 기념하며 해피머니 온라인과 모바일앱을 통해 200일 동안 20가지 미션을 제공하고 각 미션을 완료한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축하인사를 시작으로, 20가지 전체 미션을 참여한 로얄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골든바10돈, LG공기청정기, 해피머니50만원 등의 선물을 추가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해피머니는 온라인과 모바일뿐 아니라 전국 서점 및 편의점 등 다양한 오프라인 유통망에서 20주년 프로모션도 진행 예정이다.

해피머니아이엔씨 관계자는 “2020년 해피머니상품권 출시 20주년의 의미 있는 해를 맞이하여 고객들이 그간 해피머니 상품권에 보내주신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온.오프라인 통합 상품권을 최초로 출시했던 도전 정신과 20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의 상세한 내용은 해피머니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