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디지털 자산 손쉽게 거래하는 카드 출시
상태바
바이낸스, 디지털 자산 손쉽게 거래하는 카드 출시
  • 여용준 기자
  • 승인 2020.03.27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이낸스]
[사진=바이낸스]

[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글로벌 블록체인 기업 바이낸스가 디지털 자산으로 일상 속 거래를 보다 손쉽게 지원할 수 있는 바이낸스 카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바이낸스에 따르면 비자가 발행하는 바이낸스 카드는 해당하는 지역의 모든 신규 및 기존 바이낸스 사용자들이 전 세계 200여개 국가의 온오프라인 가맹점 4600만개에서 결제 시 비트코인과 바이낸스코인(BNB)를 비롯한 디지털 자산으로 결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바이낸스 카드는 은행이 발행하는 일반 직불카드처럼 사용자가 결제 전 월 수수료나 연회비 없이 카드로 예치하고 카드 주문 시 15달러 비용만 결제하면 된다.

바이낸스 카드 보유자는 향후 몇 주 내로 안드로이드와 iOS 스마트폰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베타 버전 바이낸스 카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계정 관리를 할 수 있다. 바이낸스 카드 어플리케이션은 바이낸스 기존 거래소 계정에서 바로 결제하고 거래 내역을 조회하며 PIN을 관리하고 자금을 인출하고 고객 지원 센터로 접속 가능토록 지원할 예정이다.

조쉬 굿바디 바이낸스 성장 부서 이사는 “우리는 바이낸스 카드가 디지털 자산의 유용성을 높일 수 있는 단계로 보고 있다”며 “바이낸스 카드는 일반 결제 카드의 기능에 추가적인 것들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사용자들은 매달 또는 연간 카드 수수료에 대한 걱정은 접어둘 수 있으며 올해 안으로 출시되는 다른 독특한 기능들을 기대해 볼 수도 있다”고 첨언했다. 

한편 바이낸스는 동남아시아 쪽에서 먼저 바이낸스 카드를 공개하고 이후 추가되는 지역이나 지원되는 디지털 자산에 관련해서는 추가로 발표할 예정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카드를 등록하거나 사용자가 속한 지역에서 바이낸스 카드가 지원될 때 이메일 알람을 받을 수 있도록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