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시그니파이코리아는 홈 조명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필립스 LED 등기구 무료 설치 서비스를 26일부터 365일간 전국 이마트에서 상시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LED 일체형 등기구는 에너지효율이 높고 수명이 길어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점차 높아지는 추세다. 하지만 LED 일체형 등기구는 설치와 교체에 어려움이 있어 여전히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제품 구입에 부담을 가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시그니파이코리아는 이와 같은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올해부터 이마트와 파트너십을 맺고 ‘필립스 LED 등기구 무료 설치 이벤트’를 연간 프로그램으로 공동 기획한다. 이를 통해 이마트 내에 점차 다양한 필립스 LED 등기구 제품 포트폴리오가 확대될 예정이며, 설치 역시 설치전문업체가 직접 진행해 소비자 신뢰성까지 확보했다.

이번 ‘필립스 LED 등기구 무료 설치 서비스’는 전국 이마트에서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3월 26일부터 365일간 상시 무상 설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프로모션이 시작되는 26일부터 2주 동안 LED 등기구 20% 할인 혜택이 더해진다.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필립스 LED 등기구는 ▲필립스 정사각형 LED 방등 ▲필립스 직사각형 LED 방등 ▲필립스 슬림형 LED 일자등 ▲필립스 슬림형 LED 십자등 ▲필립스 LED 주방·욕실등 ▲필립스 모리 LED 직부등 ▲필립스 단타 LED 센서등까지 총 7종이다.

시그니파이 동북아시아지역 총괄사장 강용남 대표는 “필립스 LED 등기구 제품은 가격과 품질은 물론 업계 최고의 에너지 효율성과 안전성을 고루 갖춘 제품”이라며 “균일하고 고른 빛을 발산해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는 다양한 필립스 LED 등기구 제품을 통해 각 공간에 맞는 최적의 조명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